'싱어게인2 우승자' 김기태, 오늘 신곡 발표…감성 발라드
- 2023. 5. 25

가수 김기태가 진솔한 메시지가 담긴 신곡으로 공감을 안긴다.

소속사 MA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김기태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DS '스무살, 나에게'를 발매한답니다.


신곡 '스무살, 나에게'는 지난 2월 발매한 '미워하고, 사랑하고' 이후 약 3개월 만에 선보이는 곡으로, '시간을 되돌릴 수는 없지만, 만약 스무 살의 나를 만난다면 무슨 말을 해주고 싶어?'라는 질문으로 시작된 감성 짙은 발라드 곡이다.

한편 두려움과 아픔, 그리고 기대와 실망이 공존했던 혼란의 스무 살, 김기태의 깊고 거친 목소리가 마치 그 시절을 대변해 주듯 이 곡을 통해 이야기를 건넨다. '단 한 가지 먼저 떠오르는 건/틀려도 괜찮았고 몰라도 괜찮았어/아픔을 감추지 말아 줘/스무 살 나에게 말해주고 싶은 이야기'처럼 위안이 되는 노랫말과 김기태의 섬세한 감정선이 어우러져 감성을 배가했답니다.

특히 이번 신곡은 몽니밴드 보컬 김신의가 작사, 작곡에 참여, 김기태의 대체불가한 허스키 보이스와 만나 특별한 시너지를 이뤘다.

'스무살, 나에게'는 곡이 흐르는 동안 스무 살의 나를 잠시나마 마주할 수 있게 만들며, 다양한 세대의 리스너들에게 위로의 메시지와 진한 울림을 전할 것으로 기대된답니다.

지난해 2월 인기리에 막을 내린 JTBC '싱어게인 시즌2-무명가수전'에서 첫 등장부터 유력한 우승자로 거론된 김기태는 이변 없이 최종 우승을 차지하며 탁월한 보컬 역량을 인정받았답니다.

'싱어게인2' 우승자 김기태, 첫 단독 콘서트 '전석 매진' 기염
- 2023. 4. 13

가수 김기태가 남다른 티켓 파워를 자랑했다.


오는 22일 오후 7시 서울 마포문화센터 아트홀 맥에서 개최되는 김기태의 첫 단독 공연 ‘2023 환경콘서트 - 푸른 바다, 그리고 인연(with 김기태)’이 전석 매진되는 기염을 토했습니다.

이번 공연은 환경운동연합이 주최하며, ‘인연’을 주제로 펼쳐진다. 김기태 특유의 짙은 감성이 담긴 풍성한 셋리스트는 물론, ‘추억의 사진 공유’ 관객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음악적 소통에 대한 기대가 이번 공연의 매진을 이끈 원동력으로 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콘서트 수익금은 지구의 날 기념 공연인 만큼 해양보전 캠페인에 사용돼 뜻깊은 의미를 더할 계획이랍니다.

김기태는 “지구의 날을 맞아 진행하는 단독 콘서트에 매진으로 화답해 주신 팬분들에게 특별한 감동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콘서트 주최 측인 환경운동연합 담당자 또한 “이번 콘서트 준비 기간은 여수 해변 플로깅, 해양보호 캠페인 후원 등 김기태 팬클럽 ‘말해줄래’의 선한 영향력을 확인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라며, “해양보호에 앞장서 주신 김기태 가수 팬 여러분에게 감사드린다”라고 밝혔답니다.

한편 ‘2023 환경콘서트 - 푸른 바다, 그리고 인연(with 김기태)’은 오는 22일 오후 7시 마포아트센터 아트홀 맥에서 열리며, 당일 공연장에서는 해양보전 사진전과 환경운동연합의 다양한 해양보전 활동 소개도 함께 진행된답니다.

Posted by 광명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