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스 "아내 출산 한 달 차에 가출, 화 받아들이기 힘들었다" 파경설 전말
- 2023. 12. 26

모델 겸 VJ 찰스가 아내 한고운 씨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했습니다.

25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는 찰스 부부가 출연했다.


아내는 "우리는 같이 산 게 기적"이라고 말했고 찰스도 "점을 보러 가면 우리만 못 산다고 했다"라며 고개를 끄덕였다. 아내는 다시금 "우리 많이 싸웠어. 오죽하면 파경설이 났겠어"라며 위기를 언급했답니다.

찰스는 "지금 생각해 보면 넌 결혼에 대한 굉장한 로망이 있었어. 당시 나는 너무 바빴다. 결혼했으니까 일을 더 많이 잡았다"라고 떠올렸다. 아내는 "당신은 밤에 아예 집에 없었고 아침에 들어와서 잤다. 나는 자퇴를 해서 학교도 안 갔다. 약속도 없었고 힘들고 외로웠다. 나 혼자 계속 멀뚱멀뚱 있었다. 안 되는 걸 알면서도 보채게 되고 닦달하게 됐다. 지금 생각해 보면 그때는 너무 어려서 해결 방법을 몰랐다"라며 속상했던 마음을 내비쳤답닏.

이후 아내는 돌연 홀로 영국행까지 생각했다고. 아내는 "내가 오빠를 벗어나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가기로 결정했는데 오빠가 따라오겠다고 하더라. 일만 하던 사람이 나와 정말로 가겠다고 했다"라고 설명했다. 찰스는 "일과 사랑 중 제 선택은 당연히 아내였다. 둘이 잘 살기 위해 영국을 갔던 거다"라면서 영국으로 떠난 후 방송 활동도 끊겼다고 털어놨답니다.

그는 "당시 영국을 떠나면서 아내에게 수입이 없어도 괜찮겠냐고 물으니 아무 상관 없다고 하더라. 영국을 3개월 다녀온 후에도 방송을 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쉽지 않았다"라고 이야기했다.


그런가 하면 찰스는 아내가 출산한 후 가출을 했었다고 털어놓기도 했다. 찰스는 "아내가 출산 후 정말로 더 예민해져서 감당 안 될 정도의 버거움이 있었다"라고 떠올렸고 아내는 "내가 오빠를 힘들게 했다. (어린 나이에 출산한 것에 대해) 보상받고 싶은 마음이 들 때도 있었고 이성적으로 대하지 못했다. 감정적으로 대하고 심술을 부렸다"라며 미안해했다. 그도 그럴 것이 22세에 결혼해 23세에 엄마가 됐던 아내였습니다.

찰스는 "나도 그런 경험이 없으니까 누군가의 화를 받아들이는 게 힘들었다. 어느 순간 나도 일을 안하게 된 거라 스트레스도 엄청 쌓여서 나대로 힘들었다"라며 아내가 출산 한 달 차가 되던 때 두 달동안이나 가출했다고 밝혔답니다.

아내는 "한 달도 아니고 두 달이었다. 오빠가 없어서 더 힘들었다"라며 눈시울울 붉혔고 찰스는 "제가 가장이라 더 어른스러웠어야 했는데 그때가 제일 잘못한 것 같다. 진짜로 아이의 성장을 잠깐 보지 못한 게 후회되고 미안하다"라며 고개를 숙였답니다.

한편 찰스는 2008년 미스 춘향 출신 한고운 씨와 결혼했으며 슬하에 아들을 뒀다.

- 아들인 펜싱 최지안은?

기러기 아빠 찰스 “子 펜싱 국가대표, 5년째 아내와 제주 살아
- 2023. 12. 18.

12월 18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데뷔 19년차 방송인 찰스가 출연해 결혼 16년차 각집부부 실체를 공개했답니다.


이날 방송에서 찰스는 원룸에서 홀로 생활하는 일상을 공개했다. 찰스는 원룸과 테라스도 사용하고 있었고, 테라스는 탁 트인 뷰로 감탄을 자아냈다. 알고 보니 찰스가 사는 옥탑방 뿐만 아니라 건물 자체가 장모님 소유. 찰스는 장모님을 “큰 마님”이라고 불렀고, 아내를 “마님”이라고 불렀습니다.

이에 제작진이 “마님은 어디 가시고 혼자 단칸방에?”라고 묻자 찰스는 “(아내가) 5년째 제주도에 살고 있다. 아들이 운동을 한다. 펜싱을 한다. 최연소 청소년 국가대표로 가문의 영광이라고 생각하고 있는 것이다”고 답했답니다.

찰스의 아들은 주니어 펜싱 대회를 싹쓸이하고 있는 전국 선수권 대회 1등 펜싱계 슈퍼 루키 최지안. 찰스는 “제주도에 궁합이 잘 맞고 잘 알려주신 감독님이 계셔서 가게 됐다. 저는 서울에서 열심히 돈을 벌고 있는 기러기 아빠”라고 설명했답니다.

이어 찰스는 10년차 커튼사업 CEO로 일반 가정집뿐만 아니라 관공서, 병원, 숙박업소, 무대까지 대상으로 커튼, 블라인드, 침구까지 하는 업체를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답니다.

Posted by 광명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