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생
1988년 2월 7일
신체
A형
소속
프레인TPC
경력
2016.08.~ 부산 관광 홍보대사
수상
2024.12. KBS 연예대상 쇼 버라이어티 부문 우수상
'37살' 이준, 결혼? 연애? "나 자체로 있고파...아직 혼자가 좋아
-2025. 2. 10
이준이 결혼이나 연애는 아직 하고 싶지 않다고 밝혔다.
9일 방송된 KBS 2TV '1박 2일 시즌4'에서는 김종민, 문세윤, 조세호, 이준, 딘딘, 유선호의
이날 조세호는 딘딘, 유선호와 함께 실내취침을 확정짓고는 멤버 합류 후 거의 반년 만에 안에서 자는 것이라며 감격스러워했습니다.
야외취침 멤버들은 더 안에서 있고 싶은 마음에 진실게임을 제안했지만 거절당하더니 텐트로 와서 진실게임을 시작했다.
이준은 "결혼하고 싶다?", "사랑하고 싶다?"라는 질문에 모두 아니라고 대답하면서 "그냥 나 자체로 있고 싶다"고 했다.
이준은 "외롭다?"는 질문에는 그렇다고 해놓고는 "누가 있었으면 좋겠다?"는 질문에는 "외롭지만 그건 아니다. 아직 혼자가 좋다"고 말했다.
"코요태 멤버 vs BTS 멤버?"라는 질문을 받고 BTS 멤버를 선택, "지금이라도 안 늦었다면 세계적인 스타가 되고 싶다"면서 웃었다.
문세윤은 "난 다음 생에도 지금 아내 뿐이다?"라는 질문이 나오자 "아니다. 나보다 더 좋은 남자를 만나길 바란다"고 사랑꾼 남편의 면모를 보여줬답니다.
멤버들은 다음날 아침 노천욕을 즐긴 후 마이산 탑사에서의 마음 수행을 할 2명을 가리기 위한 게임을 했다.
김종민이 12789게임에서 가장 먼저 걸렸고 이어진 눈치게임에서 딘딘과 유선호가 걸렸다.
딘딘과 유선호는 잠수대결을 했다. 유선호는 40초가 지나면서 숨을 뱉기 시작하더니 45초만에 물에서 나왔다.
딘딘은 1분 43초를 기록하며 퇴근을 할 수 있게 됐다. 멤버들은 2분은 기본으로 버틴다는 이준을 위해 번외경기를 제안했다.
이준, 딘딘에 문세윤과 조세호까지 참여해 물 바가지 맞기를 걸고 잠수 대결을 했다. 이준은 조세호가 물에서 나온 것을 딘딘이 나온 걸로 착각하고 나왔다가 딘딘에게 패배했다.
이준은 딘딘에게 물따귀를 맞고도 "안 아프다. 기분이 좋다"며 멤버들에게 물따귀를 추천했다. 조세호는 이준의 말을 듣고 물따귀를 맞아봤다가 "아프진 않은데 씁쓸하다"고 했습니다
Posted by 광명도